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4동 월천초등학교,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 by 동네방네 도봉구 복지뉴스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1. 15. 08:59

본문

728x90
반응형

기부금을 전달하는 월천초등학교 학생들의 모습


○ 창4동 월천초등학교 학생들, 11월 9일 도봉구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후원금 858,970원 전달

○ 벼룩시장과 먹거리 장터를 열어 손수 모은 성금이라 더욱 뜻 깊어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1월 9일 복지환경국장실에서 창4동 월천초등학교(교장 이종탁) 학생들과 함께하는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월천초등학교 학생 대표 6명과 교사 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은 후원금 858,970원을 전달하였다.

학생들은 이날 전달한 후원금 마련을 위해 학교 축제 때 벼룩시장과 먹거리 장터를 열어 손수 물건을 판매하고 음식을 만드는 데 동참한 바 있다.

월천초등학교 최은정 교사는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스스로 만들어 낸 결과물을 기부하고, 드림스타트 사업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후원금 기부 차원을 넘어 학생들의 적극적 활동을 유도할 것”임을 밝혔다.

구 관계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정성스럽게 성금을 모아 준 월천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무척 고맙다. 학생들이 봉사활동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준 만큼 구에서도 다양한 행정적 지원으로 더 나은 도봉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보 : 도봉구청
동네방네 도봉구 복지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