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려대학교 84학번동기회, 김장나눔 봉사활동 by 동네방네 성북구 복지뉴스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1. 8. 01:07

본문

728x90
반응형


성북구(구청장 김영배)에서는 지난 11월 4일 ‘고려대학교 84학번 동기회’ 회원과 가족 150여명이 성북구청 앞 바람마당 광장에서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김장행사는 1,000포기를 준비하여 성북푸드마켓, 행복플러스 푸드마켓, 푸드뱅크, 한국 농아인 협회 성북지부를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장애인 가정에 전달된다.


행사를 주최한 84동기회 이용훈 회장은 “84동기회에서 매년 봉사활동을 다른 지역에서 진행해 왔는데, 올해에는 모교가 있는 성북에서 김장나눔 행사를 하게되었다며, 동기회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의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김장시연회에 참석한 성북구 김영배 구청장은 “고려대84동기회 선배님들이 개인 적인 친목 모임을 넘어 모교가 있는 지역사회를 보살피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역 주민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고려대학교 졸업생들의 지역 나눔 실천 활동은, 작년과 올해에도 진행된 83학번 동기회의 ‘재능나눔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84학번 동기회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는데, 이러한 활동들을 본받아 앞으로 더 많은 졸업생 및 재학생들의 사회공헌 봉사활동이 활발하게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사진제공 : 성북구청
동네방네 성북구 복지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