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혜선vs김혜옥, 진실 고백 ‘누가 할까?’ by 황금빛 내 인생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1. 3. 12:38

본문

728x90
반응형

김혜옥, 나영희 집 앞 포착! 무슨 일? 신혜선, 질끈 감은 두 눈+심기일전 굳은 표정! 왜?


‘황금빛 내 인생’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신혜선-김혜옥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심장 쫄깃한 LTE급 전개로 첫 방송부터 18회까지 단 한 순간도 빼놓지 않고 주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3일(금) 서지안(신혜선 분)-양미정(김혜옥 분)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지안은 최은석이 아닙니다’라는 의문의 편지를 받고 충격과 혼란에 빠져 경악하는 최재성(전노민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재성은 노명희(나영희 분) 몰래 DNA 검사를 의뢰한 가운데 과연 지안-지수(서은수 분)의 뒤바뀐 운명이 어떻게 드러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지안은 두 눈을 질끈 감고 있지만 슬픔이 가득한 얼굴이다. 마치 대사를 치르기에 앞서 심기일전하는 듯 촉촉해진 눈가와 파르르 떨리는 입술의 경련을 숨기지 못하고 있어 그녀의 떨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엿보게 한다.

반면 미정은 두려움 가득한 얼굴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의 두 눈에는 긴장감과 불안감이 역력한데 무엇보다 미정이 서 있는 곳은 바로 해성그룹 집 앞. 그녀가 어떤 이유로 해성그룹까지 찾아오게 됐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중 지안-지수의 엇갈린 운명을 가장 먼저 밝히는 이가 있을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에서는 지안-지수의 뒤바뀐 운명에 대한 진실 고백과 함께 선택의 기로에 선 두 사람의 모습이 긴박한 사건들 속에 그려질 예정”이라며 “지안은 자신의 바람대로 해성어패럴 40주년 이벤트 종료 후 재성-명희에게 진실을 고할 수 있을지 아니면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될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보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동네방네 방송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