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봉우체국 스마일 봉사단 경로잔치 행사 by 동네기자 안인철의 영상리뷰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0. 31. 17:36

본문

728x90
반응형



도봉우체국 스마일 봉사단에서는 지난 10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경로효친의 소중한 정신을 되새기고 어르신을 공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인근 어르신들과 함게 초청가수 노래 및 어르신 장기자랑 공연을 도봉우체국 3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도봉구 인근 어르신 350명이 모인가운데 이동진 도봉구청장과 김선동 국회의원(자유한국당 , 
서울 도봉구을)이 내빈으로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호문 스마일 봉사단 회장의 개회사로 곧이어 백형국 도봉우체국 총괄국장의 인사말이 이어지고 곧이어 도봉구청장과 국회의원의 축사를 끝으로 1부순서를 마무리했다. 

김철민 (숙명여대 노래지도 겸임교수) 전문MC의 사회로 2부순서의 시작을 알렸으며 초대가수 이 청, 노원국악팀의 국악한마당, 집배원 가수 김용남의 축하무대, 초대가수 서운천의 공연과 남진 이미테이션 가수로 유명한 가수 넘진의 화려한 공연이 이어졌다. 

오늘 행사의 주인공은 누구도 아닌 어르신들이었고 끼가 많은 어르신들의 장기자랑이 시작되었다. 사전 신청한 15여분의 어르신들이 각자 저마다의 독특한 모습으로 무대를 휘어잡는 노래를 선보였다. 

3등 장려상은 두여인을 부른 김신자, 2등 우수상은 일서일소를 부르신 김용묵, 대망의 일등 최우수상은 '사랑의 거리를 부르신 정태희 할머님이 차지햇다. 

도봉우체국의 스마일봉사단은 전원 무대에 모여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큰절을 올림으로서 모든 공연을 마쳤으며 곧이어 식당에서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점심을 대접 하고 자그만한 사은품을 집에가는길에 선사하여 오늘하루의 모든 행사를 마쳤다. 

스마일 봉사단 박종식 단장은 " 도봉우체국 집배원들로 구성되어진 스마일 봉사단은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어르신들 그리고 우체국내의 환경이 어려운 동료등 스마일 봉사단이 활동할수있는 많은 곳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동네방네 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기사 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