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한 가정을 위한 패밀리 파티“함께 놀자”개최 by 동네방네 중랑구

중랑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0. 14. 13:46

본문

728x90
반응형



- 오는 21, 중랑구건강가정지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공동으로 파티 열어

- 요리 시식회, 다문화 체험 부스, 퍼포먼스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소통의 장 마련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구청 중앙 광장 및 지하 대강당에서, 중랑구건강가정지원센터 개원 10주년을 맞아 건강한 가족을 위한 제9회 패밀리 파티함께 놀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랑구건강가정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가족 소통을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환경을 살리는 힐링요리 교실을 수료한 결혼이민자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함께 나누는 요리 시식회가 열린다. 시식회에서는 총 500인분의 요리가 준비되며, 삼색전, 버섯강정, 초절임, 단호박 견과류찜, 감자냉채, 야채 들깨탕 등 13가지의 다양한 사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인디안 목걸이 만들기, 다양한 나라의 전통의상 체험, 포도존 기념 촬영 등 다채로운 체험 활동부스가 마련되며, 이어서 진행되는 건강가정지원센터 10주년 기념식에서는 사업 보고와 유공자 표창 수여식이 있을 예정이다.

 

기념식에 이어 일루젼 매직쇼, 드로잉쇼, 레이져쇼, 난타쇼 등으로 꾸며진 퍼포먼스 공연투맨쇼 온 띠에라가 펼쳐진다. 이 날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나온 가족이라면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화 퍼포먼스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선물 및 기념품도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건강가정지원센터

(http://jungnang.familynet.or.kr,http://cafe.daum.net/jnmcenter,02-435-4142, 9)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나진구 중랑구청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주민들 모두가 함께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공동체 형성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중랑구청
동네방네 중랑구 문화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