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 주민복지 사업장 임대차 계약 중개보수료 아끼다. by 동네방네 강북구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30. 18:34

본문

728x90
반응형



- 강북구, 9월 26일(화) ‘행복나눔 강북푸드뱅크․마켓’ 사업장 임대차 재계약 무료로 체결
- 부동산중개업을 하고 있는 박문수 강북구의회 의장의 도움으로 예산절감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9월 26일(화) ‘행복나눔 강북푸드뱅크‧마켓’ 사업장의 임대차 계약을 중개보수료 없이 무료로 체결하였다.

2017년 9월부로 임대차 기간이 만료되어 10월 1일부터 5년간 임대차 재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부동산중개업을 하고 있는 박문수 강북구의회 의장이 이를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것.

평소 세심하게 지역 주민을 보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문수 의장의 도움으로 구는 중개보수료 예산을 아낄 수 있게 됐다. 

구 관계자는 “재능기부로 나눔과 기부라는 푸드마켓의 취지를 실천해 주신 박문수 의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푸드마켓뿐 아니라 다양한 주민복지 사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구에서 위탁 관리하고 있는 ‘행복나눔 푸드뱅크‧마켓은’ 지역 내 저소득층에 지속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7년도 사업시작이래 10년 동안 기부물품 배분, 사랑의 김장 나누기, 찾아가는 이동푸드마켓 등 주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여 어려운 이웃들의 보금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기부실적 또한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단연 으뜸이다.


사진제공 : 강북구청
동네방네 강북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