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 의장 박문수, 추석 명절 맞아 의경 및 국군 장병에게 격려금 전달 by 우리동네 정치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30. 18:09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박문수 의장이 지난 9월 28일과 29일 추석을 앞두고 강북경찰서 방범순찰대(의경)와 56사단 220연대에 격려금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수 의장은 지난 2016년 12월에 관내 지구대 및 파출소를 방문하여 안전한 강북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경찰관을 격려하고 방범순찰대(의경)에 격려금을 전달하였으며, 또한 2017년 5월에는 방범순찰대(의경) 체육대회 현장을 방문하여 격려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날 방문은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주민들과 귀성객들이 안심하고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치안을 유지하고, 최근 북한의 초강경 발언 및 무력행위 등으로 국방의 역할이 한층 증대되는 시기에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경찰과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방범순찰대 소속 의경과 군부대 연대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한 박문수 의장은 “주민의 안전과 평온한 일상생활을 위해 항상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경찰과 군인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의 편에서 소통하고 공감하는 민중의 지팡이로서, 그리고 나라의 지킴이로서 최선을 다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동네방네 강북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