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봉구 일자리카페, 9월 취업프로그램 운영 by 동네방네 도봉구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20.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 9월 19일, 20일 양일간 도봉구 일자리카페에서 9월 취업프로그램 운영
○ 1일차에는 도봉문화정보도서관에서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 특강
○ 2일차에는 행복한이야기에서 ‘모의면접클리닉’ 특강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도봉구 일자리카페에서 9월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일차에는 도봉문화정보도서관(덕릉로 315)에서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주제로 한 특강이 열린다. 지원직무에 대한 명확한 역할과 책임 이해하기, 지원직무 필요역량 중 나의 보유역량 공통분모 발견하기, 합격 자기소개서 구조 분석 등을 통해 자기소개서를 완성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2일차는 ‘모의면접클릭닉’을 주제로 한 특강이 행복한이야기(창동역 1번출구 역사 하부)에서 진행된다. 기업의 인성면접에 대한 이해, 면접 스피치 연습, 개인별 모의 인성면접 실시 및 면접 피드백 진행으로 구성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청년 취업준비생은 매월 도봉구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2-2091-2863) 또는 이메일(hello2015@dobong.go.kr)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도봉구 일자리카페는 청년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 모의면접 클리닉, 직무적성검사, 현직자와 함께하는 취업멘토링, 1:1 취업상담 등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월 1회 이상 운영하고 있으며, 카페 내에 일자리 키오스크(KIOSK)가 설치되어 기업의 채용정보 등 취업정보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다.



자료출처 : 도봉구청
동네방네 도봉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