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에 도봉구 곳곳을 담아주세요 by 동네방네 도봉구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16. 10:31

본문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 영상 공모전 홍보포스터


○ 11월 24일까지, 우리동네(도봉구) 소재로 스마트폰 영상 공모전 실시

○ 홍보활용성, 창의성, 작품성, 기술완성도 등 고려해 입상작 선정
○ 입상작은 각종 홍보매체 통해 도봉구 알리는 홍보 영상물로 활용 예정

스마트폰에 담긴 우리동네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까?
사람 중심의 따뜻한 도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스마트폰 영상 공모전 ‘내가 만드는 우리동네’를 실시한다.

우리동네(도봉구)를 소재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2분 이상 5분 이내 영상물이면 전 국민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24일까지로, 개인 혹은 4명 이하의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우편, 방문 및 이메일로도 접수하며 영상물과 함께 참가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관련서류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 안내는 도봉구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공지사항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상자는 최우수 1명(팀) 상금 100만원, 우수 2명(팀) 각 상금 70만원, 장려 5명(팀) 각 상금 30만원이며, 12월 4일 도봉구 홈페이지 및 도봉 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http://dbs.dobong.go.kr)를 통해 입상자 발표가 이루어진다. 영상제(시상식)는 12월 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마트폰 영상 공모는 도봉구에 숨어있는 매력적인 요소들을 발굴해 널리 알리는 한편 창의적인 영상물을 도봉구의 홍보 영상물로 활용하기 위함으로, 수상작은 아파트 미디어보드 등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할 계획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영상물 제작은 전문적이어야 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손 안의 스마트폰으로 도봉구 구석구석의 재미있고 유쾌한 이야기들을 기발한 방식으로 찍어 많이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료출처 : 도봉구청
동네방네 도봉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