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문동노인복지센터 2017 연합 가을나들이 명랑운동회 by 동네방네 도봉구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16. 10:24

본문

728x90
반응형


도봉구립 쌍문동노인복지센터(관장 수월)에서는 15일 청량한 가을 하늘 아래 2017년 연합 가을 나들이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나들이에 참가한 어르신 120명은 양평 용문사에서 자연과 쉼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서 추억의 명랑 운동회, 응원전, 축하공연 관람,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본 행사인 명랑운동회는 참여자들의 열띤 환호 속에 청백 응원전, 큰공 굴리기, 명중이오!, 물풍선이 팡팡, 장애물 릴레이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흥겹게 진행되었다.

또한 “찾아가는 청춘극장” 팀의 축하공연을 더해 더욱 신나는 운동회가 되었으며, 맛있는 바비큐로 구성된 점심식사와 추억의 보물찾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추억의 향수를 느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운동회는 성북구립 상월곡실버복지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함으로써 지역 간 네트워크 형성과 더불어 다함께 소통하는 만남과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날 운동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추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운동회를 회상하며, 운동회 하던 학창시절로 돌아가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쌍문동노인복지센터 박미정 과장은 “푸른 하늘이 감탄이 나오는 지금 어르신들이 함께 어울려 즐기시는 모습이 아름답다며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오늘 하루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보 : 쌍문동노인복지센터
동네방네 도봉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