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과 예술의 만남, 상봉공방거리로 오세요! by 동네방네 중랑구

중랑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14. 00:41

본문

728x90
반응형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망우역 2번 출구 앞에서상봉공방거리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봉공방거리는 상봉1동에 터를 잡은 플라워테라피 공방꽃가람과 문화전시공간뮤즈갤러리’, 수제 도장점인미새김’, 민화를 제작하는소망민화’,‘카페지기5곳의 공방 작가와 전문가들이 모여 지역에 대한 애착심 가지고 이웃과 함께 만든 문화거리이다.

지난 5월부터 시작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상봉공방거리축제에서는 패브릭 소품, 악세사리 등 공방작가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또한, 에코백 만들기, 압화 소품 만들기, 프랑수 자수 체험, 목공 연필꽂이 만들기, 액세서리 만들기, 우드버닝과 같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날은 프리마켓과 함께 마술쇼, 버스킹 공연, 랑이와 함께하는 보물찾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지역 축제의 자리가 될 예정이다.

박호동 문화체육과장은상봉공방거리축제는 공방 작가들이 지역 주민들에게 상봉공방거리를 알리고, 일상에 지친 어른과 아이들에게 소박한 위로를 전하고자 개최하는 작은 축제이며,“앞으로 많은 주민들의 참여하여 작가, 예술가, 전문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보 : 중랑구청
동네방네 중랑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