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원예대 오감또랑 프로젝트 진행 by 동네방네 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6. 15. 01:44

본문

728x90
반응형


계원예술대학교 광고브랜드디자인과(지도교수 정준원) 학생들(민지은, 김수현, 이유주, 강지원, 정헌영, 김은아)은 지난 11일, 한성대입구역 근처에서 만2세부터 만6세 사이 아동과 부모님들 을 대상으로 ‘오감또랑’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감또랑’은 부모들에게 올바른 사교육의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 됐으며, 아이 들이 부적절한 사교육으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로 부터 자유로워지고, 아이들의 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장려하는 오감놀이 프로젝트이다.


 더불어 부모와의 스킨십에 중점을 두었 다. 이날 오감또랑은 부모와 아이와의 소통과 관계형성에 도움을 주고 진정한 사교육의 의미를 되 새기는 유익한 프로젝트 였다. 



참가한 9명의 아이들은 스트레칭과 밀가루 반죽, 물감 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키우고, 부모와 대화하면서 소통했다. 부모와 같이 활동하면서 부모님과 선생님의 지시 없이 아이가 원하는 대로 표현하게 하고 그 결과물에 대해 끊임없는 칭찬을 해주면서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진행방식이다. 


아이와 함께 온 부모님들은 “오감 놀이 방법이 인터넷상에도 많이 나와 있지만, 집에서 하기 엔 뒤처리가 번거로운 이유 때문에 프로젝트를 신청해봤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것을 보고, 교육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동네방네 강북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