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겟아웃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getout behind trailer) by 동네방네 영화관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5. 31. 00:42

본문

728x90
반응형


공개 6일 만에 메인 예고편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개봉 요청 쇄도!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이 개봉시킨 영화! 


영화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무서운 흥행세를 발휘한 겟 아웃은 SNS를 통해 게재된 예고편을 통해서 국내 관객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국내 개봉이 확정되기도 전에 SNS에 게재된 해외 예고편은 무려 370만 뷰의 조회수를 돌파한 것은 물론, 7만 개를 웃도는 댓글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예고편을 접한 국내 관객들은 예측불허의 전개에 호기심을 드러내면서도 영화가 선사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압도적 몰입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예고편은 곧 네티즌들의 국내 개봉을 요청하는 목소리로 이어졌다. 해외에서 시작된 뜨거운 흥행세와 해외 언론 매체들의 극찬 세례에 궁금증을 감추지 못한 네티즌들은 배급사인 UPI코리아를 통해 국내 개봉을 요청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UPI코리아는 “독보적인 장르의 겟 아웃을 어떻게 알려야 할지 고민이 많아 사실상 한국 개봉은 미정이었다. 하지만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과 개봉 요청 쇄도로 개봉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례적인 개봉 결정의 이유를 밝혔다. 

특히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봉을 확정 지은 겟 아웃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지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약 1,143만 뷰를 돌파, 상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이렇듯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이 개봉시킨 영화 겟 아웃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움과 신선한 충격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 목 : 겟 아웃 
원 제 : Get Out 
감 독 : 조던 필레 
출 연 :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브래드리 휘트포드, 캐서린 키너 외 
수입 / 배급 : UPI 코리아 
개 봉 : 5월 17일 
관 람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 타 임 : 103분





동네방네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