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길 찾아 떠나는 길고양이 로드무비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예고편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5. 19. 01:58

본문

728x90
반응형


SYNOPSIS


여유만만 일본냥! 위풍당당 대만냥! 눈치백단 한국냥?!

행복한 삶을 위해 꽃길 찾아 떠난다옹! 


안냥! 나는 서울의 길고양이~야옹!

다들 길 위에서 야옹다옹 살아가는 나를 본 적 있지?


저 멀리 바다 건너 대만에는 관광 명소가 된 ‘고양이 마을’이 있고,

이웃 나라 일본에는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많이 사는 ‘고양이 섬’이 있다던데

나도 일본냥, 대만냥처럼 행복하게 살고 싶다옹~ 그곳 친구들은 방법을 알고 있을까?


길 위에서도 사람들과 함께 꽁냥꽁냥 잘 살아갈 묘안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옹!

대만, 일본 찍고 다시 한국으로~ 어때?

6월, 우리 함께 위.풍.냥.냥. 떠나볼까냥?!


INFORMATION


제    목: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감    독: 조은성

내레이션: 강민혁(씨엔블루)

제    작: M&CF

공동제공: 펫러브

제작지원: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제작후원: 네츄럴코어 주식회사

배    급: 리틀빅픽처스

장    르: 길고양이 로드무비

개 봉 일: 2017년 6월 8일

러닝타임: 90분

등    급: 전체관람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