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풀 마인드 - 수술 장면 촬영에 모든 배우들 긴장의 끈 놓지 않아!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6. 10. 16:54

본문

728x90
반응형


- <뷰티풀 마인드> 수술 장면 촬영에 모든 배우들 긴장의 끈 놓지 않아!

- <뷰티풀 마인드> 관계자 “고도의 감정 요하는 씬 많아, 매 촬영 신중하게 임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가 메디컬의 꽃, 수술 장면 촬영기를 공개했다.

 

오는 20일(월) 첫 방송을 앞둔 ‘뷰티풀 마인드’는 최고의 실력을 지닌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장혁 분)가 병원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그런 가운데 배우들의 치열한 촬영 현장이 벌써부터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다. 이 날은 처음으로 대형 수술 씬을 촬영하게 된 만큼 여느 때보다 긴장된 분위기가 이어졌던 상황. 본촬영에 앞서 합을 맞추는 이들의 진중함은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장혁(이영오 역), 윤현민(현석주 역), 허준호(이건명 역) 등의 모든 배우들은 현장의 자문을 돕는 전문가들의 상세한 지도를 받았다. 보다 생동감 넘치는 씬을 위해 소독제로 손을 씻는 법부터 메스를 잡는 법까지 꼼꼼하게 체크했다고.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관계자는 “수술 장면은 많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합이 중요하기에 더욱 치밀하게 준비를 한다”며 “배우들이 끊임없이 자문을 구하며 열의 있게 촬영에 임해주었다. 덕분에 실감나는 장면으로 구현될 것같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장혁 분)와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박소담 분)이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질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다.

 

배우들의 열정으로 만들어진 긴박하고 치열한 수술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