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상리뷰 - 캐쥬얼 캠핑와인 winey 와이니 한잔하쥬

동네방네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5. 9. 17. 08:29

본문

728x90
반응형


[채널큐알-세로보는 리뷰] 캐쥬얼 캠핑와인 winey 와이니 한잔하쥬 


캠핑인구 300만 명 시대. 캠핑인구 증가에 따라 캠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술도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가족캠핑, 커플캠핑, 안전캠핑 등 매너 있는 캠핑문화가 보편화함에 따라 부담이 적은 와인, 그 중에도 캠핑와인이 주목받고 있다.


와이니는 와인 한 병을 오픈하면 모두 마셔야하고, 불편한 야외에서 와인 잔, 오프너 휴대의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는, 말 그대로 간편하게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이다. ‘와이니’의 비밀은 와인을 담고 있는 포장 컵에 있다. 다른 준비과정이 필요 없이 제품 그대로 오픈하면, 잔 두 개와 와인 한 병(250mL 각 125mL 두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대가 간편하며, 두 사람이 한 잔씩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1회 사용 후 아름다운 와인 잔은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편리함에 휴대성, 재활용까지 고려했다.


용도에 따라 가정에서는 생일 파티에 밖에서는 캠핑, 여름 바닷가, 콘서트, 결혼, 스포츠관람, 극장, 홍보, 판촉 등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매너캠핑과 글램핑을 주도하는 트렌디한 여성과 커플 캠핑족에게 제격이다.


포도는 경기도 안성, 입장 일대에 국내 최초로 프랑스 공베르 신부(1875~1950 한국명 공안국)에 의해 전파되었다. 포도박물관 샤토안(자연&사람 영농조합법인), ㈜ 두레양조, 개발사 아즈크리에이티브의 협업으로 태어났다.


개별 포장으로 획일화된 휴대용 피크닉와인에 “한 잔씩 나누는 아날로그 감성을 제품에 담아내기 위해 고심했다.” 는 개발자 아즈라엘(곽병재 대표)의 설명이다. 


현재 대리점 및 총판 모집 중이며, 향후 화이트 와인, 브랜디, 칵테일 등 과실주와 음료 개발을 추진 중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