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이브이, 너로 정했다!’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1. 11:47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는 12월 개봉하는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가 이브이의 맹활약을 예고하고 나섰다. 바로 ‘이브이, 너로 정했다’ 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영화는 지우와 피카츄가 특별한 이야기를 지닌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바람이 사라져버릴 위기에 처한 바람 축제를 구하기 위한 기적 같은 모험을 그린 올겨울 완벽한 패밀리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다리를 다친 동생을 대신해 바람 축제에 온 포켓몬 초보자 리사가 지우, 피카츄와 함께 이브이를 찾아 나서면서 시작된다. 해변가에 앉아 하품을 하고 있던 이브이는 이들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다양한 기술로 공격에 나서는데, 결국 피카츄와의 대결 끝에 리사의 파트너 포켓몬이 된다.


 포켓몬 세계에 대해서는 아직 모든 것이 낯선 리사의 반가운 인사에도 불구하고 이브이는 토라진 표정으로 고개를 돌리는데,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모험이 순탄치만은 않음을 예상케 해 흥미를 자극한다.


 큰 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풍성한 가슴과 꼬리털을 가진 깜찍한 비주얼과 달리 뜻밖의 새침한 면모를 보여주는 것. 그러나 바람이 사라진 후우라시티를 구하기 위해 서서히 리사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이브이의 이야기는 드라마틱한 전개를 펼치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피카츄와 함께 풀밭을 뛰어 노는 모습은 포켓몬스터의 인기를 책임지는 양대 산맥다운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미소를 유발하고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는 이브이의 특별 영상은 매니아 팬층은 물론, 포켓몬 시리즈가 조금은 낯선 관객들마저 심장 폭격하는 매력으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처럼 이브이의 귀여운 외모는 물론, 가늠할 수 없는 성격과 통통 튀는 매력까지 모두 담아낸 ‘이브이, 너로 정했다!’ 영상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스터 대표 사랑둥이 ‘이브이, 너로 정했다!’ 영상을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는 12월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감       독    야지마 테츠오 

수       입    ㈜포켓몬코리아

배       급    ㈜이수C&E

상 영 방 식    우리말 녹음

러 닝 타 임    98분

개       봉    2018년 12월

관 람 등 급    전체관람가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