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 메인 예고편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0. 14. 13:30

본문

728x90
반응형

누계 발행부수 6,800만 부의 신화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진격의 거인] 원작 만화를 영화화한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진격의 거인] 극장판 시리즈로 인류의 희망을 빼앗은 거인 출현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을 파헤치며 거인과 인간의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여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인간과 거인의 전투, 새로운 거인의 모습과 ‘에렌’의 위기, ‘유미르’의 정체 등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에서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는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작부터 ‘라이너’와 ‘베르톨트’의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면서 시리즈 역사상 가장 강력한 거인들의 강렬함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인간과 거인의 끊임없는 전투 장면도 함께 공개되어 통쾌한 액션과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기대하는 [진격의 거인 시리즈] 팬들의 마음을 벌써 설레게 하고 있다.

‘인류 생사의 운명은 지금 이 순간에 결정된다’라는 카피에서 절체절명의 분위기와 긴장감이 느껴지고, 인류 생사의 열쇠를 쥔 ‘에렌’과 그를 지키기 위한 조사병단의 강렬한 전투와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예고편 후반부에 ‘에렌’의 숨겨진 힘이 공개되어 이번 본편에서 공개될 능력은 과연 어떤 능력일지 관심을 끌고 있다.

강렬함이 가득한 메인 예고편 공개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극장판 진격의 거인2기: 각성의 포효>는 10월 31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목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
원제 劇場版 進撃の巨人 後編〜自由の翼
총감독 아라키 테츠로
감독 마사시 코이즈카
출연 카지 유우키(에렌), 이시카와 유이(미카사), 이노우에 마리나(아르민) 외
타니야마 키쇼(쟝), 시마무라 유우(애니), 코바야시 유우(사샤), 미카미 시오리(크리스타), 시모노 히로(코니), 호소야 요시마사(라이너), 하시즈메 토모히사(베르톨트), 후지타 사키(유미르), 카미야 히로시(리바이), 오노 다이스케(엘빈) 
각본 코바야시 야스코
원작 이사야마 하지메
제작 WIT STUDIO
수입 / 배급 콘텐츠판다 
러닝타임 120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8년 10월 31일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