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 상상력을 넘어선 휴머니즘 감동 실화 '세르지오 앤 세르게이' 메인 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0. 8. 12:29

본문

728x90
반응형


우연히 무선 교신을 하게 된 쿠바 철학교수와 소련 마지막 우주비행사의 기적적인 우정을 그려낸 휴머니즘 감동 실화 <세르지오 앤 세르게이>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쿠바 철학교수인 세르지오와 그의 사랑스러운 딸이 우연히 ‘미르’ 우주정거장에 있는 세르게이와 무선이 성공하는 장면을 공개. 세르지오와 세르게이의 특별한 우정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지구 귀환이 어렵게 되어 홀로 우주에 남아있는 세르게이를 돕기 위해 세르지오는 ‘NASA’에 도움을 청하지만 스파이로 오해받으며 되려 어려움에 처하는 장면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SF상상력을 뛰어넘는 휴머니즘 감동실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세르지오 앤 세르게이>는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부분에 공식 초청되었을 당시 <세르지오 앤 세르게이>를 미리 만나본 국내 관객들은 “울고 웃고 화나고 감동적이고,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만한 영화!”(인스타그램_gina****), “우주인과 지구인의 무선교신 브로맨스! 완전좋다!”(인스타그램_olivi****),”이렇게 따듯한 우주영화는 처음이다!”(브런치_bla****),”제 인생영화로 등극!”(네이버_rkxm****) 등 아낌없는 극찬을 쏟아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기적적인 우정과 따듯한 감동, 유쾌한 웃음까지 모두 동시에 선사할 단 하나의 휴머니즘 감동 실화<세르지오 앤 세르게이>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 기본정보-

제목 : 세르지오 앤 세르게이
원제 : SERGIO AND SERGEI
감독 : 에르네스토 다라나스
출연 : 토마스 카오, 헥터 노아, 론 펄먼
장르 : 휴머니즘 감동 실화
수입 / 배급 : 위드 라이언 픽쳐스
러닝타임 : 93분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18년 10월 개봉 예정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