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상 이상의 레이싱 어드벤처! '윌리' 메인 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0. 8. 12:19

본문

728x90
반응형


디즈니의 <카> 시리즈 이후 다시 한번 관객들을 스피드와 어드벤처로 초대할 <윌리>가 오는 10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짜릿한 카레이싱을 보여준 티저 예고편에서는 상상 이상의 속도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메인 예고편은 극강의 스피드로 보는 이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동시에 위기에 빠진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를 구하기 위한 윌리의 모험을 예고하며 패밀리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사막 지역과 도시 지역이 공존하는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의 도로 위를 자동차들이 쌩쌩 질주하는 모습은 더할 나위 없이 신나며, 특히 레이싱 택시 윌리가 비행기인지 자동차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로 도로와 하늘 위를 자유자재로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윌리가 선보일 어드벤처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윌리>는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의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에서 벌어지는 질주본능 어드벤처를 담을 예정.

메인 예고편의 흉악한 악당 트럭 몬스터가 ‘게스켓 시티’ 최고의 슈퍼스타인 로즈에게 특수 장치를 부착해 납치하는 장면은 앞으로 ‘게스켓 시티’에 닥칠 위험한 상황을 짐작하게 만들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윌리가 로즈와 ‘게스켓 시티’를 구하기 위해 쾌속 질주를 선보이며 어떤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단순 레이싱을 벗어난 어드벤처와 레이싱이 접목될 것을 보여주는 장면들은 이제껏 본적 없는 세상으로 초대할 <윌리>만의 매력을 잘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레이싱 택시 윌리가 한계를 극복하고 레이싱 챔피언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도 궁금해지는 가운데 상상 이상의 세계로 초대할 <윌리>는 10월 25일 관객들에게 신나게 달려올 준비중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윌리>는 오는 10월 25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About Movie

제목: 윌리
원제: Wheely
제공: 투픽
수입 / 배급: ㈜코리아스크린
장르: 레이싱 어드벤처
개봉: 2018년 10월 25일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